이어담건축

SERVICE

이어담은 건축주의 꿈과 욕망을 실현합니다.
정해진 대지와 프로젝트의 이해를 통해 건축주의 꿈이 현실화되는 과정을 함께 합니다.
이어담은 창립 이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욱 성숙한 건축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기획설계

    Plan Design

    이어담건축은 다양한 수행실적을 기반으로 풍부한 경험을 해왔으며 규모검토와 시장조사, 대지분석, 프로젝트의 프로그램, 예산, 스케줄 등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획설계단계 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디자인 방향을 제시하며 건축주와 이용자의 요구사항에
    핵심적인 사항을 제시합니다.

  • 도시계획

    Urban Planning

    이어담건축은 사람의 삶을 존중하고 도시 문화가 고루 발달할 수 있도록 도시의 공간, 환경, 인문, 제도에 대한 이해와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도시계획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도시 공간의 잠재적 가치를 연구하여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며 도시계획, 조경계획 등 전문가들의 종합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도시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물리적 디자인과 비즈니스의 전략을 종합적으로 구상하여
    마스터플랜을 제시합니다.

  • 건축설계

    Architectural Design

    이어담건축은 기획설계에서 사후관리까지 각 설계단계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건축설계는 설계의 기본방향을 수립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로써 건물의 기능, 규모, 형태, 구조, 재료 등의
    종합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명확한 개념과 형태를 갖추어 나갑니다.
    이 과정을 통해 건축주에게 보다 전문화된 디자인을 제공하여
    건축주와 이용자의 삶에 비전과 꿈을 실현시켜 드립니다.

  • 토탈디자인

    Total Design

    좋은 디자인은 인간의 삶을 변화시켜 줍니다.
    이들 공간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창의력과 혁신을 만들며 행복감을 증대합니다.
    토탈디자인은 건축물 내외부의 통합된 디자인을 통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존중하며
    삶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이어담 디자이너들은 다양한 전문가 그룹과 협업을 통해 디자인의 품격을 높이고 있으며 수요자에게 인정받는 생활공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건설현장 지원

    Construction Support

    건설현장에서 설계도서 납품 후
    기술지원 및 현장지원은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수를 위한 마지막 관문입니다.
    이어담건축은 시공현장 관리와 유지관리 등 건축물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실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설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기술적으로 지원하고
    준공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Related Projects